홍도 여객선
홍도 여객선 여행상담 여행상담 Q&A
  • 아름다운 한국의 섬여행
  • KTX 레일텔
  • KTX 레일쉽
  • 투어레일과 함께하는 기차여행추천

신안 홍도

거친파도와 바람이 빚어낸 예술의 섬! 홍도
천년의 심비를 간작한 섬 홍도! 섬 전체가 천연보호구역과 다도해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돤 곳으로 흑산면에 속한다. 연평균 2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가는 해상 관광명소이다. 섬 주위에 펼쳐진 크고 작은 무인도와 깎아지른 듯한 절벽들이 오랜 세월의 풍파로 형언할 수 없는 절경을 이루고 있다.

홍도여행! 한국인이 꼭 가봐야할 여행지 1위 홍도


홍도 소개
다도해상국립공원(1981년지정)이자 천연기념물(1965년지정)인 홍도는 한반도 서남단, 섬 미학을 포괄하는 상징을 지니고 있고 빼어난 절경과 섬특유의 독특한 정서를 보기 위해 해마다 수십만명의 관광객이 몰려 드는 아름다운 섬이다. 

 홍도에 가려면 항구도시 목포항에서 쾌속선을 타고 뱃길로 가야 하는데 홍도까지는 약 2시간 30분정도가 소요되며 신안군 비금, 도초, 흑산 등 섬 주위에 펼쳐지는 크고 작은 무인도와 깎아지른 듯한 절벽들의 절경을 바라보다 보면 어느새 홍도에 닿게 된다. 

홍도 관광의 진수는 33가지 비경을 들 수 있는데 이 모두를 감상하려면 해상유람선을 타고 섬을 한바퀴 돌아야 한다.

  크고 작은 섬들을 도는 소요시간은 2시간 30분 정도이며 해상코스는 아름다운 바다와 어우러진 끝도 없이 펼쳐지는 기암괴석으로 이어진다.  홍도는 서해 한가운데 떠있는 자연박물관이라 하여도 과언이 아닌 정도로 아름다운 해안절벽 못지 않게 다양하고 특이한 생태계를 간직하고 있다. 

가고싶은 섬! 홍도 작고 아담한 홍도는 사암과 규암의 층리와 절리가 잘 발달되는 특성이 있는데 이것이 홍도의 독특한 해벽미를 이루는 근원이 되고 있다. 흑갈색과 흑색을 띠는 홍도의 바위는 풍화되어 쌓인 것으로 전체적으로 붉은 색조를 띤다. 예전에는 섬이 바다 위에 떠 있는 매화꽃과 흡사하여 매가도라 불리기도 했다. 홍도의 아름다운 해안 절벽의 절경은 신안군을 대표하고 있다. 홍도의 대표적 특산물은 미역, 다시마, 전복, 홍어, 해삼, 돌김, 돌미역 등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산물들 선착장 좌판에 가면 싼값에 쉽게 만날 수 있다.

가고싶은 섬! 홍도

홍도 여객선여행상품

-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
HongDo@letskorail.kr Copyright ⓒ K7788 Corp. All rights Reserved